생생 수강후기
짧은 시간, 처음 일상이 아닌 시험으로 요리를 하고 이론을 준비하면서 시험이다 보니 스트레스도 많고
어리숙한 칼질로 헤매기도 했지만, 선생님도 수업 분위기도 좋아 서로 으쌰으쌰 하며 낙오 없이 잘 지나온 것 같습니다.
칼질도 처음에 비하면 좋아지기도 하고, 대충 감으로 요리하던 내가 계량하면서 하는 것도 익숙해지고 재미있게
수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 처음 일상이 아닌 시험으로 요리를 하고 이론을 준비하면서 시험이다 보니 스트레스도 많고
어리숙한 칼질로 헤매기도 했지만, 선생님도 수업 분위기도 좋아 서로 으쌰으쌰 하며 낙오 없이 잘 지나온 것 같습니다.
칼질도 처음에 비하면 좋아지기도 하고, 대충 감으로 요리하던 내가 계량하면서 하는 것도 익숙해지고 재미있게
수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