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수강후기

드림직업능력교육원을 다니면서....

드림직업능력교육원을 다니면서 조리 기능사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고 요리를 배우고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것 그뿐만 아니라

요식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가진 강사님이 가르쳐 주셔서 실무에 대한 부분도 함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조리과정만 보는 것이 아니라 시험을 볼 때 필요한 부분들을 현실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유용한 교육 과정이었습니다.


앞으로 조리 기능사에 대한 훈련을 또 하게 된다면 드립 직업 능력교육원에서 배우고 싶습니다.
유익하고 즐거운 훈련 기간이었습니다.